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광안리 맛집 김복남 맥주 오션테라스점
    내 맘대로 맛집 2020. 11. 30. 16:07

    광안리 맥주집 김복남 맥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친구와 간단하게 술 한 잔 하고 싶어서 갔었던 김복남 맥주 오션테라스점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326번길 32
    영업시간 - 평일 18:00 - 02:00
    금요일 17:00 - 02:00
    주말 17:00 - 02:00
    주차 - 공영주차장 이용

     


    제가 방문했던 곳은 광안리 오션테라스점인데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수변공원 쪽으로 10분쯤 걸었더니 나왔습니다.
    김복남 맥주는 여러 개의 체인점이 있더라고요.

     역시 광안리라서 그런지 맥주집에서 보이는 야경도 무시 못하겠더라고요. 너무 예뻤어요.!!

    가게 바로 앞에서 찍은 야경입니다. 야경 보면서 맥주 한잔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제 취향저격. 깔끔하네요.!!

    실내는 생각보다 그렇게 넓진 않았지만 좁지도 않았어요. 가게에 들어가서 체온 측정을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친구와 저는 2차로 온 곳이라서 안주를 하나만 시켰어요. (기본 안주는 뻥튀기 과자가 나옵니다.)
    치즈와 차돌박이가 올라가져 있는 차돌 떡볶이를 시켰는데요. 참고로 김복남 맥주집은 차돌 떡볶이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먹태, 치킨 등 여러 가지 안주가 있었습니다.^^

    치즈 차돌떡볶이 11,900원

    맛은 맛있게 맵고, 치즈가 있어서 고소했어요.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또한 안주들이 기본적으로 만원이 안 넘어요. 되게 저렴한 것 같아요.

    친구와 저는 청하에 차돌 떡볶이를 먹었는데 잘 어울렸어요. ㅎㅎ
    그렇게 화려한 맥주집은 아니었지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김복남 맥주!
    저는 추울 때 가서 투명 창이 다 닫혀있었지만 여름에 가면 다 열려있더라고요.!! 분위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청하를 마셔서 맥주는 못 마셨지만,
    저온숙성 생맥주 맛있다는 리뷰가 많았습니다.
    다음에 또 간다면 꼭 마셔봐야지...ㅜㅜ
    광안리 가신다면 간단하게 맥주 어떠신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