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카페 C.HILL 씨힐
    내 맘대로 맛집 2020. 11. 28. 18:17

    제주 핫플레이스 카페 씨힐

    영업시간-매일 10:00 - 22:00
    주소 - 제주 제주시 해안마을 10길 39 2층
    Cafe c hill
    참고 - 노펫, 노 키즈존

     

     


    오늘은 저와 회사동기들이 다녀왔었던 카페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도시에 있는 카페도 좋아하지만 산도 보이고, 뷰가 정말 멋진 카페도 너무 좋아해요.
    제주시에서 멀지 않길래 C HILL 카페를 선택했답니다. ㅎㅎ
    제가 방문했을 땐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사진 찍는 분들도 많았고, 카페에 자리가 많지 않았어요.
    카페는 통유리와 컨테이너 박스의 구조로 되어있었는데 특이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카페에 들어가기 전부터 사진을 몇 장 찍은 것 같아요.ㅋㅋㅋ

     

     

    카페에 들어가서 저희가 마실 음료를 주문하고 씨힐 카페의 유명한 포토존 자리를 찾아봤어요. 하지만 다른 일행 분들께서 앉아계더 라구요.
    개인적으로 거기서 사진 찍으려면 그분들이 일어나셔야 찍을 수 있어서 그게 좀 단점이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다른 포토존은 많으니깐 뭐...ㅠㅠ

    테이블에서 앉아서 조금 기다리니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아이스) - 5000원
    너티 슬러그 - 6000원
    히비스커스(아이스) - 5500원

    너티 슬러그는 카페 씨힐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데요. 땅콩 크림이 올라가서 쓴 커피를 달달한 땅콩 크림이 덮어주는 느낌? 아무튼 맛있었어요. 달달하니..
    한 잔 다 마시면 깔끔한 아메리카노가 마시고 싶은 게 단점이긴 해요. ㅋㅋㅋㅋ

     

     

    컨테이너가 연결되어있는 구조라서 저희가 앉은 테이블 맞은편에도 컨테이너가 있어요. 날씨가 좋다면 야외에서도 사진 찍으면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의자가 편해 보이진 않음)

    다 마시고 돌아가기 전에 동기들끼리 서로 사진 찍어줬어요. ㅋㅋㅋ

     

     

    구름이 한 점 없네요...ㅋㅋㅋㅋ 제가 방문했을 땐 여름이어서 반팔이에요.ㅎㅎㅎ
    다들 뷰가 너무 이뻐서 집 가기 전에도 사진 많이 찍었네요. 대나무 숲이 보이는 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구독자분들 제주도 여행 오신다면 꼭 방문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