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안리 주옥같은인생 부산 막걸리집 부산 술집 부산 맛집
    내 맘대로 맛집 2020. 11. 28. 14:18

    부산 술집 광안리 주옥같은 인생

    안녕하세요 행복찐찐이입니다.!!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서 친구랑 꿀 막걸리를 마셨던 술집 리뷰를 쓸 거예요.
    저랑 친구는 지하철 광안역에서 내려서 천천히 걸어갔어요. 광안리 야경 보면서, 사진 찍으면서 가니깐 멀게 안 느껴졌어요. ㅎㅎ

     

     

    주소-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 29 1층


    금련산역 3번 출구에서 약 300m만 걸어가는 방법도 있답니다.
    가면서 찍은 사진들(광안리 야경)

     

    Photo by 민경이 (출처 꼭 밝히라던..ㅡㅡ..;)

     

    광안리 올 때마다 너무 예뻐서 놀라요.. 제주 바다와는 좀 다른 감성이랄까..ㅋㅋㅋ

    가게에 도착했어요.

     

     

    자세히 보시면 투명 칸막이가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7:30 - 03:00입니다.

    저희는 금요일 저녁 6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만석...ㅜㅜ 웨이팅이 4팀 정도 있는 상태에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가장 바쁜 날 이긴 하죠..?) 웨이팅 진짜 싫어하는데...
    직원분이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는 모른다고 하셔서 저와 친구는 근처에 있는 인형 뽑기 방에서 인생 네 컷 사진도 찍고 사격도 할 수 있길래 놀면서 기다렸어요. 30분쯤 기다렸어요.


    코로나 때문에 개인 QR코드 찍고, 온도 체크와 손 소독까지 하고 메뉴를 시킬 수 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다른 술 집과 비교했을 때 메뉴들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저희는 이미 메뉴를 상의하고 와서 바로 통영 통 굴전과 지평 생막걸리, 벌꿀 사리 2개 시켰어요.

     

     

    기본 안주인데요. 진짜 기본 안주부터 맛있으면 말 다한가 아닌가요.. 배추전도, 도토리묵도 제 입맛에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또 갈 거야....
    친구랑 수다 떠는 동안 벌꿀 사리가 나왔어요
    테이블 위에서 바로 벌 꿀을 잘라주시더라고요. 비주얼 대박!!

     

     

    직원분들도 재밌었던 게 가위 바위 보 해서 이기면 많이 준다고 해서 했는데 친구는 이기고 저는 졌어요 ㅜㅜ ㅋㅋㅋㅋㅋ 웃으시면서 큰 거 주셨어요.
    벌꿀 사리 주시면서 먹는 방법? 도 간단하게 설명해 주시는데, 꿀이 밑에 가라앉으니깐 계속 저어주면서 마시라고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지평생막걸리 부어서 마시는데, 달달 씁쓸한 게 진짜 잘 넘어가요. ㅎㅎㅎ
    사이다 막걸리 부어서 먹는 것도 되게 좋아하는데 꿀 막걸리로 갈아타야겠어요. 꿀 조합 무엇...

    조금 기다리니 저희가 시킨 통 굴전이 나왔어요.

     

     

    통통전(통영 통 굴전)이 초장이랑 같이 나오는데 간장에 찍어먹는 것보다는 초장에 찍어먹는 게 더 맛있더라고요. 막걸리 한 병으로 모자라서 소주 한 병 시켜서 굴 전이랑 먹었는데, 소주랑도 어울리고 막걸리랑도 어울렸어요.ㅋㅋㅋ 너무 장점만 얘기했나요..?
    간단하게 국물 안주도 먹고 싶었는데 간단하게 먹기엔 국물 안주 가격이 간단하지 않아서 2차를 다른 곳으로 가기로 했어요.


    구독자님들도 광안리 가시면 핫플레이스“주옥같은 인생”꼭 방문하세요 인생 막걸릿집!!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바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