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맛집 바삭 돈까스
    내 맘대로 맛집 2020. 12. 3. 14:46

    제주 바삭 돈가스

    안녕하세요.~~~~!!

    저는 좋아하는 음식 5가지를 고르라고 하면 피자, 떡볶이, 치킨, 햄버거, 돈가스를 바로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초등학생 입 맛인데요. ㅎㅎㅎ
    제가 평소에도 자주 방문해서 먹는 너무너무 맛있는 바삭 돈가스 리뷰를 써 보려고 합니다.



    위치- 제주 제주시 과원북 4길 61 덕양빌딩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00 재료 소진 시까지
    일요일 휴무

     



    제가 지인한테 맛집이란 소리를 듣고 1~2년 전에 처음 갔었는데 가게 외부나 내부는 특별한 게 없었어요. 그냥 깔끔한 느낌?
    가게엔 늘 손님들이 많았어요.!! 웨이팅 있는 날도 있었고요.!! 처음 방문했을 땐 기다리고 먹었답니다.


    어제 갔을 땐 저희가 늦은 점심시간에 가서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ㅎㅎㅎ

    가게에 앉아서 주문을 하고 10분쯤 기다렸던 것 같아요.

    저와 남자 친구가 시킨 메뉴는 치즈 가스, 안심 가스!!!

    음식이 나올 동안 목이 말라서 미니 냉장고에서 음료수를 꺼내서 마셨어요. 작은 크기의 음료수 (콜라, 사이다, 매실 등) 고를 수 있습니다. 셀프니깐 직접 꺼내러 가셔야 해요.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그렇게 넓진 않아요.!!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치즈 양이 가득..

    돈가스 소스와 샐러드드레싱은 따로 테이블에 있어서 먹을 만큼 뿌리면 돼요.ㅎ

    참고로 밥이랑 샐러드는 원하면 더 주신다고 해요.!!

    치즈돈가스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딱 이 느낌이 맞는 것 같아요. ㅠㅠ 치즈도 갓 나와서 한 입 베어 물면 엄청 늘어나요. ㅋㅋㅋ
    치즈도 고소하고,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먹어 본 치즈 돈가스 중에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흑돼지 안심 돈가스는 일단 엄청 부드러워요.
    그리고 제가 잇몸이 약해서 튀김 가루가 딱딱하면 잇몸이 아픈데 바삭 돈가스의 튀김 가루는 딱딱하지 않고 정말 바삭해요. 식어도 안 딱딱해지는 게 너무 좋은..!!!!

    가게에 들어올 때 갓 구운 식빵들이 있었는데 그걸로 빵가루를 만든다고 합니다.


    저와 남자 친구는 디저트로 음료수를 선택했는데 디저트는 음료수 말고 아이스크림, 차, 커피 셀프로 드실 수 있으니 식사하시고 꼭 드세요. ㅎㅎ

    바삭 돈가스는 제주 체인이라서 삼화, 시청, 신서귀포, 애월, 아라, 외도점에도 있습니다.
    믿고 먹는 바삭!!

    저는 신서귀포점에서도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요.
    맛은 똑같았습니다.ㅎㅎ
    제주도 놀러 오신다면 꼭 방문하셔서 드셔 보세요. 도민 맛집이니깐요.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