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여행지 금능해수욕장 야영장♥️
    제주 어디든 2020. 11. 26. 14:40

    제주 금능해수욕장 첫 무박 캠핑

    오늘은 제주에서의 첫 무박 캠핑이었던 금능해수욕장 캠핑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ㅎㅎ
    때는 2020.07.08 정말 더워지기 전 날씨에 갔었는데요 오후 시간대에 가니 이미 많은 분들이 텐트를 설치해놓으셨더라고요!
    야영장에 따로 화장실이 있어서 편했던 거 같아요.
    금능 야영장의 주소는 (도로명)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299 캠핑장입니다.
    따로 돈을 낼 필요는 없어요.
    저, 남자 친구와는 애초에 무박을 할 생각이어서 따로 취사도구는 가져가지 않았습니다.(정말 편했어요!! )
    배달시켜먹자고 출발 전 이미 말이 끝난 상태 ㅋㅋ
    큰 텐트들 옆 우린 쪼꼬미 원터치 텐트..🥰

    오늘사진모델은 갱호

    텐트 후딱 펼치고 바닥에는 큰 방석을 깔았어요! 진짜 아늑하고 좋았는데..ㅜㅜ 큰 텐트였다면 더 좋았겠지만..👍

    제 바로 앞에 있는 접이식 간이 테이블, 의자까지 설치하고 사진만 또 100장 찍었어요 ㅋㅋㅋ❤️ 대충 다 정리하고 야영장 바로 앞에 위치한 금능해수욕장에서 놀려고 출발했어요.
    정말 조금만 걸으면 도착하기 때문에 바다 보러 오시는 관광객들분들께 정말 추천하는 야영장..!!

    많은 사람들이 해수욕하고 있었는데도 정말 물이 맑았어요!(이 맛에 바다 보러 가는 듯..😭)

    제주도인데 정말 사진은 해외여행 사진 같지 않나요?
    배경이 다했다..! 저와 남자 친구 첫 캠핑이었는데 그 이후로 캠핑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어요.. 시간은 많았는데 게을러서 못 갔답니다😃
    이제 바다에서 다 놀고 배가 고파서 텐트로 복귀했어요!
    돌아오면서 삼겹살이나 라면 끓여 드시는 분들을 많이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언젠간 취사도구 챙겨서 다시 갈 거예요ㅋㅋㅋ
    배달 어플 보니깐 배달도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꽤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치킨! 을 선택했어요

    투존치킨 어니언파닭 순살 23,900원

    앞에 편의점에서 시원한 커피랑 맥주 사서 치킨이랑 먹었어요. JMT!!
    남자 친구랑 수다 떨면서 먹다 보니 저녁이 됐어요.
    아쉬워서 텐트 안에서 괜히 사진도 더 찍고, 놀고 하다 보니 저녁 7시가 넘었더라고요.

    너무 어두워지면 정리하기 힘드니깐 이제 집으로 돌아기로 했어요!!
    원터치 텐트라서 접는 게 되게 쉬울 줄 알았는데 방법을 모르니깐 못 접겠는 거예요 ㅠㅠ저희는 포기하고 접는 방법 동영상보고 접었어요. 원터치텐트 들고 가시는분들은 꼭 접는방법 동영상 보고 가셔요.ㅋㅋ
    제주도민 혹은 관광객분들 봄이 오면 꼭 가보세요. 너무너무 좋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잉👋

    '제주 어디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카페 드르쿰다 in 성산  (12) 2020.12.05
    헬린이 찐찐이의 첫 운동일기  (14) 2020.12.02
    제주 여행지 수월봉 전기자전거  (7) 2020.11.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