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카페 드르쿰다 in 성산
    제주 어디든 2020. 12. 5. 01:53

    제주 드르쿰다 in 성산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 쉬는 날 남자 친구와 드라이브 겸 예쁜 카페 찾아서 가보기로 했는데요. 여러 sns를 통해서 결정한 곳이 드르쿰다 in 성산이에요.!!
    제가 살고 있는 제주시에서 성산까지 넉넉잡아 한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밥 먹고 차에서 얘기하면서 천천히 갔답니다.
    운전하는 남자 친구가 엄청 졸려해서 정신 차리라고 잔소리를 했지만요..!!! ㅎㅎㅎ

    한 시간을 달리고 도착한 입구예요.!
    주차장이 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25번 길 64
    영업시간- 매일 09:00-23:00
    *반려동물 동반 가능

     


     


    저희가 저녁 6시쯤 도착해서 이미 해가 졌어요..
    하지만 드르쿰다 in 성산 카페는
    낮엔 디즈니, 밤엔 라라 랜드 느낌으로 변하는 대형 스튜디오라고 해서 온 거라서 기대를 너무너무 하고 왔습니다. 차에서 내리고 입구부터 예뻐서 빨리 사진 찍으러 들어가고 싶었어요.!!

    도착하시면 카페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카페에서 1인 1 메뉴를 주문하시면 입장권을 따로 주시는데요. 놀이동산 팔찌 이용권이랑 똑같았어요.!!

    저희 커플은 밥을 든든하게 먹고 와서 커피와 말차 라테를 시켰는데 피자, 감자튀김, 맥주, 핫도그,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 너무 많았어요. 밥 안 먹고 왔으면 뭐라도 하나는 먹었을 것 같아요..

    주문한 음료 기다리는 동안 카페 안에 기념품 샵에서 구경했어요. 역시 제주 기념품샵답게 아기자기한고 귀여운 기념품이 많았어요. 남자 친구한테 하트 거울 사달라고 했는데 거절당했지만요. ^^ㅋㅋ

    음료를 따뜻하게 손에 들고 지도를 봤어요.
    딱히 볼 필요는 없지만 혹시 몰라서 사진을 찍어놨어요.!! 순서대로 보면 좋지만 저는 순서대로 가지 않았답니다. ㅎㅎ(상관없어요.!!)
    사진 찍으러 출발!!!



    빈티지 마을

    A B C D 나뉘어 있는데요. 바깥부터 공주가 살고 있을 법한 성처럼 생겼어요.!!

    스튜디오 A 입구

     

    너무 예쁘지 않나요?? 꽃 들이 천장에 빼곡히 차 있어서 너무너무 예뻤어요.!! 딱 들어가자마자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첫 번째 스튜디오부터 사진 엄청 찍고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진짜 한 달도 안 남은 크리스마스 >_<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느낌의 스튜디오예요.
    거울도 되게 많아서 남자 친구랑 거울 샷도 찍었네요.
    토끼 의자? 도 너무 귀여워요.><

    자연 느낌의 스튜디오!

    ㅠㅠㅠ숲에서 집 짓고 살면 이런 느낌이겠죠?
    너~~~ 무 예뻐요.. 피아노 앞에서 사진 한 컷!!
    앉아만 있어도 인생 샷 건지는 것 같아요.

    진짜 수많은 전구?로 감싸 져 있는 스튜디오예요.
    역시나 여자분들이 앉아서 사진 찍으려고 기다리고 계시더라고요. 저 역시 기다리고 앉아서 사진 찍었습니다.^^
    여기 스튜디오에서는 셀카도 많이 찍었어요.!!
    진짜 너무 이뻐요..

    여기까지가 내부 스튜디오로 되어있고요.
    스튜디오 사이에 앉아서 커피 마실 수 있는 별도의 장소도 있어요. 테이블도 있고요.



    무료로 이용가능한 회전목마

    실내 포토존을 구경하고 이제 다시 외부로 나와서 걸었어요. 큰 나무와 그네가 있는 포토존

    여기서 사진과 동영상 찍어서 저의 개인 sns에 올렸는데요. 나무에 큰 전구들이 달려있어서
    저녁인데 사진이 잘 나와요. ^^
    여기 또한 인생 샷 건질 수 있는 포토존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옆에 있는 성
    낮에 오면 디즈니 분위기가 난다더니 왜 그런지 알겠어요.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더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여기 포토존은 여성분들께 인기가 엄청 많을 것 같네요. 데이트 코스로 추천..!!

     

    조금 쉬려고 차 마실 수 있는 곳으로 잠시 들어왔어요.
    남자 친구랑 수다 떨다가 조금 쉬고 카라반이 있는 쪽으로 구경 갔어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 카라반인데 제가 온 곳은 무료로 구경이 가능한 곳이고요. 카라반은 시간당 만원, 최대 12시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드게임, 마이크, 블루투스 대여해서 친구들과 놀면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카라반 내에 화장실도 있습니다.
    이용 안내서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사진인화와 의상 대여가 가능한 곳으로 와봤습니다. 의상은 입어보지는 않았지만 여러 종류의 옷들이 많았어요. ㅋㅋㅋㅋㅋ저의 스타일은 아닌 걸로..!!!!

    볼거리와 포토존이 너무너무 너무 많은 드르쿰다 in 성산 스튜디오 카페
    정말 감탄을 많이 했던 곳입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녁이 되기 전에 가신다면 드르쿰다 해변 산책로를 꼭 가보세요. 저는 너무 컴컴해서 무서워서 못 가겠더라고요.. 쫄보라서 못 간 게 너무 아쉬웠지만, 가시는 분들은 가보시길 바라요.^.^

    인생 샷 건지러 다들 제주 드르쿰다 in 성산으로 고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